‘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 패키지 선주문 시작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Supermassive Games의 신작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두 번째 이야기 PS4용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한국어판)의 선주문 판매를 오는 10월 15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는 네 명의 대학생과 그들의 교수가 기이한 안개가 뒤덮인 어느 고립된 마을에 갇히며 시작된다. 그들은 필사적으로 벗어날 방법을 찾으려 노력하지만, 마을의 초자연적인 과거의 환영이 그들을 쫓는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악한 힘이 그들의 영혼을 빼앗기 전에 어둡고 기이한 현상 속에 숨은 진실을 밝혀내야 한다.

해당 게임은 싱글플레이어 모드와 온라인 환경에서 제공되는 2인용 모드인 '공유된 이야기(공유 모드)' 그리고 최대 5명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영화의 밤(영화 감상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긴장과 공포가 가득한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

이와 함께 반다이 측은 '리틀 호프' 속에서 마주할 험난한 딜레마의 일부를 체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선주문 판매는 10월 15일부터 시작되며, PlayStation®4 버전으로 2020년 10월 29일, Xbox One(디지털), PC(디지털) 버전으로 10월 30일 발매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