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의 신’ 서비스 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의 출시 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5주년을 맞이해 신규 맵 ‘왕들의 전쟁’을 비롯한 ‘월드런’, ‘은하계 효과’ 등의 신규 콘텐츠와 ‘스폐셜 상점’에서 5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마일리지 지급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신규 맵 ‘왕들의 전쟁’을 추가했다. 유저간 출발지가 다른 대칭형 구조로, 두 세력이 각각 1개의 포탑 블록과 3개의 성 블록을 소유하고 시작한다. 자신의 출발지나 포탑 블록을 밟을 시 상대의 성 블록을 1개씩 강탈할 수 있고, 6개의 성 블록을 모두 차지하면 맵 중앙 왕관 블록이 활성화되며 강력한 피니시 효과가 발동한다.
새로운 콘텐츠인 ‘월드런’도 공개된다. 각 층마다 존재하는 미션을 클리어하는 콘텐츠로 높은 층에 올라갈수록 보상이 증가하며 유저간 경쟁 심리를 자극한다. 카드 종류는 이동 카드와 행운 카드 2개로 구성됐고, 행동력을 소모해서 획득한 카드를 사용해 이동하면 된다.
또한 매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은하계 효과’도 선보인다. 은하계 효과는 총 8종으로 신규 인게임 내 또 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이는 게임 시작 시 결정되며, 신규 맵 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맵과 오늘의 맵에도 적용된다.
조이시티는 이번 5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스폐셜 상점’ 오픈으로 5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선물하고, ‘2000 보석’을 추가로 보상한다.
이 외에도 우승자에게 약 100만원 상당의 최고 등급 신규 아이템과 에어팟 프로를 지급하는 ‘5주년 기념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이번 토너먼트는 256명이 참가하고 11월 3일에 예선전, 4일에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