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신작 게임 사전 구매 및 무료 게임 2종 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드래곤 퀘스트 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 Definitive Edition'과 '풋볼 매니저 2021(Football Manager 2021)' 등 다양한 대작 게임들의 사전 구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드래곤 퀘스트 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Definitive Edition
드래곤 퀘스트 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Definitive Edition

스퀘어 에닉스에서 개발한 '드래곤 퀘스트 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 Definitive Edition'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오리지널 드래곤 퀘스트 XI의 모든 내용과 편의성 향상,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들이 추가된 PC 버전이다.

기본 게임의 콘텐츠뿐 아니라 좋아하는 동료에 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별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으며, 3D HD 또는 2D 16비트 모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또는 오케스트라 버전 BGM, 영어 또는 일본어 음성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복고풍으로 다시 탄생한 16비트 욧치 마을에서 여정을 시작한다거나, '초 부끄럼 저주', '거짓말쟁이 주민들', '주인공이 쓰러지면 전멸' 등의 새로운 제한 플레이 설정을 가미해 더욱 재밌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오는 12월 4일 출시 예정이다.

풋볼매니저 2021
풋볼매니저 2021

'풋볼매니저 2021'은 역동적이고 현실적인 팀 육성 경험을 제공하는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의 명작, '풋볼매니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11월 25일 출시를 앞두고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사전 구매를 제공하고 있다.

50개 이상의 국가, 2,000개 이상의 경기 가능한 구단들의 감독이 될 수 있는 '풋볼매니저 2021'의 사전 구매자들은 출시 약 2주 전에 먼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좀 더 간편하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풋볼매니저 2021 터치'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Assassin's Creed: Valhalla)'(11월 11일 출시 예정), '갓폴(Godfall)'(11월 13일 출시 예정), '사이버펑크 2077(Cyberpunk 2077)'(11월 19일 출시 예정), '아웃라이더스(Outriders)'(출시일 미정) 등 다양한 대작 게임들의 사전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전 구매작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해 두면 게임 소식과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다.

암네시아 어 머신 포 피그스, 킹덤 뉴랜드 참고 이미지
암네시아 어 머신 포 피그스, 킹덤 뉴랜드 참고 이미지

한편,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암네시아: 어 머신 포 피그스(Amnesia: A Machine for Pigs)'와 '킹덤: 뉴랜드(Kingdom: New Lands)'가 선정돼 오는 22일까지 제공된다.

'암네시아: 어 머신 포 피그스'는 일인칭 공포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을 탐욕과 권력, 광기의 세계로 깊숙이 끌고 들어가는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부유한 기업가 오즈월드 맨더스가 되어 위험에 처한 그의 아이들을 구해야 한다.

'킹덤: 뉴랜드'는 모던 레트로 스타일과 은은한 사운드트랙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전략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왕국을 건설하고, 세계를 탐험하며, 충직한 백성을 영입해 밤마다 탐욕의 공격을 막아내야 하는 군주의 역할을 맡게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