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사회의 핵심 '문파'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MMORPG '미르4'의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문파'의 영상을 공개했다.

미르4 대표 이미지
미르4 대표 이미지

'문파'는 혼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대규모 전투 등 함께하는 재미를 선사하는 시스템이다. 특히, '미르4'에서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콘텐츠를 더해 고도화된 시스템을 완성했다.

게이머는 자신의 문파를 더 크고 강하게 만들기 위해 문파 기술에 힘을 쏟아야 한다. 문파의 성장을 위한 '문파발전', 문파원의 성장을 위한 '비전신공', 문파 간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한 '전쟁비기' 등으로 구성됐다.

미르4 문파 GI
미르4 문파 GI

또 문파원은 자신을 괴롭히는 상대에 대해 문파에게 도움을 요청해 문주가 문파 전체에 척살령을 내리게 할 수도 있다. 여기에 다른 문파와의 동맹으로 세력을 규합하고 적대 문파에게 전쟁을 선포할 수 있는 문파 외교도 가능하다.

특별한 혜택이 가득한 문파 전용 콘텐츠를도 마련됐다. 강력한 보상이 걸린 대규모 50인 레이드 '문파 원정', 흑철 채광세를 독점할 수 있는 '비곡점령전', 서버 최강의 왕좌와 거래세 징수를 위한 정치 시스템의 정점 비천 사북 공성전 등의 문파 전용 콘텐츠가 준비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