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서비스 2주년 앞둔 '뮤 온라인H5'에 다양한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뮤 온라인H5'의 서비스 2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공식 카페에서 2주년을 기념한 사전 이벤트를 시작했다. 10월 30일까지 '2주년 축하 이벤트'를 열고,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인사를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세트석(장신구)', '강화세트석(방어구)', '행운의 크리스탈' 등을 선물한다.

웹젠은 '뮤 온라인H5'의 2주년을 기념해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각종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정식 이벤트는 이달 중 공식 카페와 인게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0월 14일에는 '뮤 온라인H5'의 게임 서버인 'H-37, H-40' 서버, 'H-42~H-45' 서버를 각각 한 개의 서버로 통합하는 3차 서버 통합이 진행됐다. 이를 기념해 웹젠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10월 28일까지 7일간 게임에 누적 접속하면 '1.5배 경험치 물약'과 '중급 생명원석' 등을 받을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운영한다.

한편, '뮤 온라인H5'는 협동과 경쟁, 성장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뮤(MU)'의 콘텐츠를 활용한 MMORPG의 재미에 '자동성장형 RPG'라는 특성을 더해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게임으로 올해 출시 2주년을 맞았다.

뮤 온라인 H5
뮤 온라인 H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