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신규 캐릭터 클로에 추가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클로에를 추가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클로에는 전열에서 공격 횟수로 상대를 압도하는 어두운 분위기의 엘프로, 공격 시 상대에게 가하는 위축 효과를 통해 방어력을 낮춘다. 또, 필살기 암흑의 서광을 통해 전방의 적 하나에 강력한 물리 대미지를 가할 수 있다.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복각 스토리 이벤트 흑철의 망령 –나이트메어-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길드 ‘왕궁기사단(NIGHTMARE)’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쥰’과 ‘유카리’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퀘스트에서 1.5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스물일곱 번째 지역 ‘페테로 대삼림∙동부’와 메인 스토리 ‘제13장 11화~막간’을 업데이트했다. 또, 최고 레벨을 142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가을 테마 가구’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다른 이용자와 친구를 맺어, 친구가 보유한 서포트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 ‘친구’ 기능과 이전 스토리 이벤트에서 플레이했던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테이블’, 이벤트 종료 임박을 알리는 팝업과 ‘루나의 탑’ 4배속 지원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캐릭터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주먹밥 속엔 누가?’ 및 ‘릴레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와 16일부터 19일까지 ‘친구’기능 업데이트 기념 선물 제공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보상 및 재화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