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리프트 첫 대회 '와낳대' 열고 모바일 LoL 최강자 가린다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의 신작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의 이벤트 대회 '와일드 리프트가 낳은 대회(이하 와낳대)'를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와낳대'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자본주의가 낳은 대회(자낳대)'의 와일드 리프트 버전이다.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는 첫 와일드 리프트 대회로 우승 상금은 1,000만 원이다.

이번 대회에는 현 LoL 프로게이머 플레임과 전 LoL 프로게이머 인간젤리, 소우릎, 울프가 팀장이자 선수로 참가한다. 이 외 참가자는 게임 전문 유명 스트리머들로 구성됐다.

대회 진행에 앞서 조 지명은 드래프트로 추첨을 통해 순서대로 팀원을 지목해 구성했다. ▲ 1팀 플레임(팀장), 치킨쿤, 피유, 스나랑, 루밍쨩 ▲ 2팀 인간젤리(팀장), 도현, 얍얍, 중력, 던 ▲ 3팀 소우릎(팀장), 따효니, 소니쇼, 박옥자누나, 소풍왔니 ▲ 4팀 울프(팀장), 철면수심, 강소연, 우정잉, 이춘향으로 구성됐다.

22일 진행되는 첫 번째 매치에서는 1팀과 3팀, 이어 두 번째 매치에서는 2팀과 4팀이 대결을 펼친다. 대회의 관전포인트로는 LoL 대회에서는 본 적 없는 새로운 메타와 챔피언 전략, 모바일에 맞는 새로운 형태의 피지컬 싸움 등이 꼽힌다.

대회는 22일, 23일 이틀간 진행되며 라이엇 게임즈 공식 트위치 채널, 아프리카TV 방송국, 그리고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코리아 공식 유튜브에서 양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와일드 리프트 와낳대 대회
와일드 리프트 와낳대 대회

와낳대 팀구성
와낳대 팀구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