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M'에 길드레이드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R2M(알투엠, Reign of Revolution Mobile)'에 대규모 길드 콘텐츠 '길드레이드'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길드레이드'는 길드원들과 함께 강력한 보스를 사냥하는 콘텐츠다. 길드 아지트를 보유한 3레벨 이상 길드의 구성원이라면 누구든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길드 마스터, 혹은 부길드 마스터가 길드 아지트 내부의 전송석을 이용해 '화타포스', '벨제뷔트', '고리쉬 퀸' 등 개성 넘치는 3종의 보스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레이드 지역으로 포탈을 소환할 수 있다. 한 번에 하나의 포탈만 생성이 가능하다.

레이드에 참여한 길드는 20분내에 보스를 처치해야 한다. 성공시간 내에 보스를 처치하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레이드에 참여한 길드원 전원에게는 길드 기여도와 길드 코인, 길드 경험치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웹젠은 위저드 클래스에 '마검'계열 스킬을 새롭게 추가한다. 위저드는 타 클래스와 다르게 두 가지의 계열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마검' 특성은 1대 1 전투에 특화된 능력을 발휘하며, 무기에 마력을 담아 휘두르는 강력한 근거리 공격도 가능하다.

한편, 웹젠은 '길드 레이드' 뿐만 아니라, 11월에도 'R2M'의 핵심 컨텐츠인 대규모 길드 경쟁을 추가해 'No Rules, Just Power!'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PVP(유저 간 대결) 컨텐츠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R2M
R2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