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쉽’, 미국 전함 이벤트2탄 공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금일(29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월드 오브 워쉽’ 0.9.10 업데이트를 통해 미국 전함 이벤트 2탄과 함께 신규 컬렉션 ‘백절불굴’, 새로운 임시 전투 유형 ‘열쇠 전투’를 선보인다.

‘백절불굴’ 컬렉션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의 미 해군 전함 주함포, 제독, 세계 대전, 훈장, 해군 장병 제복 등을 다루고 있으며 해당 컬렉션을 완성하면 ‘군대’ 영구 위장을 장착한 신규 5단계 전함 Oklahoma와 기술 점수 6점 보유 함장을 획득할 수 있다.

‘열쇠 전투’는 16명의 플레이어가 거대한 ‘폴리곤’ 지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인공지능 괴수를 상대하는 새로운 임시 전투 유형으로 열쇠를 보유한 괴수를 격침하고 열쇠를 획득하여 탈출하면 된다. 게이머는 혼자 전투를 시작하지만 전투 중 다른 플레이어와 전대를 구성할 수 있고 게임 플레이에 큰 영향을 주는 다양한 부품을 탑재한 3척의 군함을 운용할 수 있다. 또한 괴수 군함과 다른 플레이어를 격침하면 임시 자원인 전투 점수를 획득하고 일정 전투 점수 획득 시 전투 중 군함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어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새로운 클랜 임무가 추가되고, 함재기 편대 조종 중 군함 상황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항공모함 인터페이스가 변경된다.

월드오브워십
월드오브워십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