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와치독: 리전 정식 출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오픈월드 TPS 게임 와치독: 리전(Watch Dogs Legion)을 출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와치독: 리전은 부패한 기회주의자들이 권력을 장악하고 시민들을 감시하며 억압하는 영국 런던에서 저항 세력을 구축하고 정권에 맞서는 레지스탕스의 임무를 다루고 있다. 게이머는 도시에 거주하는 다양한 시민들을 저항군으로 영입하고 도시에 적재된 기술을 활용하며 해킹과 잠입 등으로 적진에 침투해 런던을 해방시켜야 한다.

와치독: 리전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의 배경인 런던 도시에 살고 있는 시민들 중 누구라도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자유롭게 이들을 저항군에 영입해 팀원으로 고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시민들은 저마다 자신들이 살아온 배경을 기반으로 각자 고유의 성격, 직업, 스킬셋을 가지고 있어 게이머는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와치독: 리전은 PC,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 스태디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출시됐다. 차세대 콘솔기기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와 플레이스테이션5용 타이틀로도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엔비디아 RTX 기반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PC와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서 레이트레이싱이 적용되며 플레이스테이션5의 햅틱 컨트롤도 지원한다.

와치독 리전
와치독 리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