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야심작 '미르4' 사전 테스트 성료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사전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지난 달 29일부터 실시한 이번 테스트를 통해 '미르4'는 캐릭터 성장과 콘텐츠 밸런스는 물론,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했다. 테스트 시작 당일 포털 사이트 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게이머의 관심도 모였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커스터마이징을 비롯해 탄탄한 세계관을 따라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콘텐츠, 성장 시스템 등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특히, 참가자들이 많이 몰리는 구간에서도 매끄럽게 게임이 진행되는 등 높은 최적화와 완성도에 좋은 평가를 보내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테스트 기간 중 소통을 강조한 운영에도 긍정적인 반응이 나왔다. 위메이드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참가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편의성 제고를 위한 빠른 점검과 실시간 대응에 나섰다. 특히,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테스트 기간을 하루 연장 하는 등 발빠른 움직임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양방향 소통을 위한 '미르4' CBT 방역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해 진행되는 소규모 행사로,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즐기며 얻은 경험과 다양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미르4' 사전 테스트에서 참가자들이 보내준 기대와 관심, 애정 어린 의견에 감사드린다"며, "참가자들의 의견과 게임 데이터를 토대로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역량을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