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한번 해볼까!" 웹젠 '뮤 온라인', 단풍 맞이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 '뮤 온라인'에 시즌 16 3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오늘부터 11월 19일(목)까지 '단풍 맞이 이벤트' 등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웹젠은 가을을 맞아 '단풍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48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스페셜 아이템 '단풍잎'이 포함된 '단풍놀이 상자'가 지급된다. 해당 상자를 열면 '마나/생명/신속의 영약' 및 '축복/영혼의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 중 1개가 무작위로 주어진다. 여기에 '단풍잎'은 50개를 수집해 '단풍의 정령'을 찾아가면 '영웅 블러드 엔젤의 혼', '엑설런트 목걸이', '빛의 축복'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아르닐 신전'의 '정예존'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정예 옵션 변경 조각' 및 '황금문장' 등 아이템 드랍률이 2배로 증가한다. 또 정예 몬스터의 체력과 최소/최대 속성 공격력이 20% 줄어든다.

웹젠은 '+8강에서 +15강' 강화 시도 시 강화 성공 확률을 20% 올려주는 '마스터리 액세서리 강화 확률 UP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선조의 귀걸이'를 '+15강'까지 강화에 성공하면 '세공석 200개'도 추가로 지급된다.

'뮤 온라인'은 '조화의 보석'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칸투르 전역에서 90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보석원석'을 획득할 수 있고, 'NPC 엘피스'를 통해 '조화의 보석'으로 정제할 수 있다.

뮤 온라인
뮤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