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서비스 12주년 기념 ‘데바의 날’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에 금일(4일)부터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아이온 이용자는 오는 12월 9일 정기점검 전까지 80레벨 점핑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점핑 캐릭터로 접속하면 궁극 리시엘 무기/방어구/장신구/깃장식 세트, 전설 변신 물약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열두가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엔씨(NC)는 주요 인던 입장 횟수를 2배로 상향하는 ‘인던성의 귀환’ 이벤트를 개최한다. 포털을 통해 인던에 입장 가능하며 공략 시 깜짝 몬스터가 확률적으로 등장한다.
신규 콘텐츠인 ‘깃발 시스템’을 활용하면 보스 피해 증가/감소 큐빅 능력치 중 일부를 파티원과 공유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대/전설/궁극 등급 장비류(무기/방어구/장신구/깃장식)의 재조율 및 강화 비용도 1키나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8일 정기점검 전 까지다.
이용자는 이벤트 공간 ‘아이온, 드림 월드!’에 입장하여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접속 유지 시간 및 퀘스트 진행 결과에 따라 ‘12주년 기념 주화’를 획득 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드림 월드 지배인’ NPC를 통해 빠른 이동을 돕는 ‘드림 월드 코인’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9일 정기점검 전 까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