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메모리얼 던전 2종 업데이트

그라비티가 자사의 대표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5일 신규 메모리얼 던전 2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메모리얼 던전 2종은 '회한의 무덤'과 '비공정 추락지'로, 먼저 회한의 무덤은 베이스 레벨 220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는 최고 난이도의 던전으로 차원의 균열에 있는 NPC 회오의 공주와의 대화 후 진입 가능하다.

회한의 무덤
회한의 무덤

게이머들은 던전 진입 후 4가지 일일 퀘스트를 통해 '미네아스'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4차 직업 전용 페니텐티아 무기 26종 및 랜덤 옵션 부여 아이템 4종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던전에서 '마검사 사크라이'나 '회오의 공주 티아라'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신규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비공정 추락지
비공정 추락지

또 다른 메모리얼 던전 비공정 추락지는 215 레벨 이상부터 차원의 균열에 있는 드라이 서클 스트롱 박사 NPC를 통해 3일에 1번만 입장할 수 있다. 던전 내부에 있는 슈바이체르빌 연구원의 퀘스트 클리어 시 '마력이 머문 돌'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불명의 부츠 6종, 마력을 머금은 구슬, 오염된 카드첩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러한 업데이트와 함께 그라비티는 4일 점검 후부터 12월 2일 점검 전까지 메모리얼 던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회한의 무덤 일일 퀘스트를 30회 이상 클리어한 게이머 전원에게 미네아스 300개를 증정할 계획이며, 일일 퀘스트를 60회 이상 클리어한 전체 게이머들에게는 미네아스 750개를 지급하며 50명을 추첨해 카츄아의 비밀열쇠를 3개씩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같은 기간 비공정 추락지에서 몬스터 350마리 사냥 퀘스트를 7회 이상 클리어한 게이머들에게도 마력이 머문 돌 85개를 증정하고 15회 이상 클리어 시 마력이 머문 돌을 255개씩 지급하는 등 많은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