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마켓 원스토어,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할인 혜택 이벤트 진행

게임 등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원스토어 혜택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스토어는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진행되는 15일까지 기간 내 사용 가능한 12% 게임 할인 쿠폰을 게이머들에게 2매씩 증정할 계획이며, 할인 쿠폰을 사용한 참가자들에게는 고속 충전 게이밍 케이블 5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또 원스토어 쇼핑에서는 내달 6일까지 슈퍼 마리오 시리즈 타이틀을 할인 판매하며 구매자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슈퍼 마리오 카트8' 등의 인기 타이틀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자에게는 휴대폰 뒷면에 부착 가능한 카드 지갑인 '마리오 카드 포켓'을 증정한다.

원스토어 관계자는 "지난달 닌텐도 스위치의 인기 타이틀인 '젤다 무쌍 대재앙의 시대' 예약 판매를 진행, 준비된 물량 300대가 전량 판매됐으며 현재 추가 물량에 대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원스토어 혜택 페스타
원스토어 혜택 페스타

한편, 최근 글로벌 앱마켓의 수수료 논란으로 인해 원스토어에는 다양한 앱들의 입점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한국철도공사의 '코레일톡', 국민연금공단의 '내 곁에 국민연금' 등 다양한 앱들이 새롭게 선보였으며, 특히 코레일 모바일 승차권 예약 앱 '코레일톡'은 현재까지 1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게임 분야도 이슈다. 힐링 컨셉의 액션 RPG '라루나 판타지'는 동화 같은 분위기의 화면 연출과 가로형 구성 등으로 호평을 얻고 있고, '엘리먼트9'은 출시와 함께 추억의 만화 '로보트 태권V'와의 콜라보레이션 발표로 관심을 모은바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