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NBA 2K21' 차세대 콘솔 버전 커리어 모드 공개
2K는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등 차세대 콘솔용 'NBA 2K21'에 추가 예정인 마이 커리어(MyCAREER) 모드의 스토리와 새로운 MyNBA 모드를 금일(9일) 공개했다.
'NBA 2K21'의 차세대 콘솔 기기에서 등장하는 마이커리어 모드에서는 NBA G 리그에 참여하거나 4년 이상 더 많은 시즌의 대학 농구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현세대 콘솔 버전보다 더욱 방대한 선택지를 마련했다.
또한 차세대 콘솔용 'NBA 2K21'에서는 MyLeague와 MyGM 등 리그 운영 모드가 MyNBA로 재설계된다. MyNBA에서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리그를 생성하여 GM과 총재 위치에서 높은 자유도를 갖고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리그 규모가 최소 12팀부터 최대 36개 팀으로 선택폭이 넓어진다. G 리그에서 선수를 성장시키는 기능을 비롯해 종료 4분을 남기면 시계를 끄고 스코어 상황에 따라 경기를 끝내는 일람 엔딩(ELAM Ending)과 같은 새로운 득점 규칙 설정 기능이 포함된다.
'NBA 2K21'의 차세대 콘솔 버전은 11월 10일 엑스박스 시리즈 X/S, 11월 12일 플레이스테이션 5로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