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안재모였어? 위메이드 ‘미르4’, 주요 캐릭터 배우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금일(12일)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미르4' 세계의 주요 캐릭터로 탄생한 배우 라인업을 공개했다.
'미르4'는 전문 작가 그룹이 집필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흥미로운 이야기를 따라 모험이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전문 배우들이 직접 참여해 몰입도를 높였다.
먼저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비천성 성주 '손덕'은 배우 '안재모'가 맡았다. '손덕'은 성주가 되었으나 끝없는 욕망을 불태우는 모습을 보여준다. 세상을 등졌으나 세상을 구할 방도를 가진 당대 최고의 대마법사 '사르마티' 역은 배우 '조상구'가 맡았다.
태평성대를 이루겠다는 명분으로 야심에 사로잡혀 흑룡의 힘을 탐하며 스스로 왕이 된 자 '초계'는 배우 '박동빈'이 담당했다. 배우 '명지연'은 암살은 물론 모략과 계략에 능통하며 문무를 겸비한 미모의 이중 첩자 '가온'으로 탄생했다.
배우들이 참여한 캐릭터의 경우 실제 배우들의 페이셜 캡처를 진행해 생생한 표정을 통한 감정 표현을 전한다. 또 위메이드는 모션 캡처 배우들과 함께 자연스럽고 사실감 넘치는 액션을 게임으로 옮겨 캐릭터에 생명을 더했다.
'미르4'는 광활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거대한 규모의 세계를 구현한 모바일 MMORPG다. 특히, 높은 수준의 커스터마이징, 효율적 성장을 지원하는 4대 분기 플레이, 전투, 경제, 정치, 사회를 아우르는 입체적인 시스템 등 ‘미르’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무장했다. 최근 사전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미 250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사전예약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