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세부 콘텐츠 담은 영상으로 기대감 끌어올려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12월 1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엘리온의 세부 콘텐츠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엘리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엘리온의 변화된 전투 방식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클래스 상성, 마나각성,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룬특성 고르는 법 등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담았다.
영상에 따르면 엘리온의 클래스 상성은 착용한 방어구에 따라 상성이 나뉜다. 탄탄한 물리 방어력을 갖춘 중갑 계열은 경갑에게 유리하고, 방어력이 낮은 대신 빠름 움직임을 보이는 경갑 계열은 천 방어구 계열에 유리, 방어력이 낮은 대신 강력한 마법 공격 능력을 갖춘 천 방어구 계열은 물리 방어력은 강하지만 마법 공격에 취약한 중갑에 유리한 상성을 보인다.
이러한 클래스의 특성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워로드는 방어형 스킬인 철옹성, 엘리멘탈리스트는 순식간에 회피하는 차원도약, 미스틱은 소환수 스킬과 탭스킬이 부활 스킬로 변경되는 등 클래스별 새로운 스킬도 추가됐다.
사전 체험 이후 스킬과 특성을 획득하는 방식도 변경됐다. 기술은 레벨 조건만 만족하면 스킬 팝업에서 즉시 배울 수 있게 됐으며, 특성은 첫 번째와 두 번째까지는 레벨 조건을 만족시키면 배울 수 있고, 세 번째와 네 번째는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룬특성과 마나각성은 각 클래스의 특성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도록 개선됐으며, 특히 마나각성은 강력한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어, 마나각성을 육성할수록 더욱 호쾌한 사냥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후에도 엘리온의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영상을 출시전까지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