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소셜미디어 어워드 5관왕 달성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소셜미디어 어워드에서 5관왕을 달성했다.
지난 11일, 엔씨(NC)는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공감콘텐츠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전문가 및 고객 평가, 콘텐츠 경쟁력, 공적조서 운영성 등을 종합평가해 시상한다.
엔씨(NC)는 이 시상식에서 ▲공감콘텐츠대상 종합대상(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과 ▲브랜드콘텐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소셜미디어대상 IT/게임부문에서도 대상을 수상했다. 엔씨(NC)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에서 주최한 '제10회 대한민국 SNS 대상'과 '제6회 2020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도 ▲'IT개발부문 대상'과 ▲'올해의 블로그 기업부문 대상'을 각각 수상해 올해 소셜미디어 어워드에서 5관왕을 달성했다.
엔씨(NC) 브랜드커뮤니케이션실 박명진 실장은 “엔씨(NC)는 새롭고 깊이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도 커뮤니케이션 영역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엔씨소프트 공식 블로그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