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임박한 '미르4'. 사전예약자 300만 명 돌파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미르4>가 금일(18일) 사전예약자 3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오는 19일 지스타 현장서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달 정식 출시를 앞둔 <미르4>는 지난 9월 사전예약 시작 이후 꾸준히 화제에 오르며, 이슈를 불러일으켰으며, 두 달 만에 300만 참가자를 달성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지스타 2020 현장에서 <미르4> 온택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방송인 안현모가 사회를 맡아 진행하며, 위메이드의 이장현 사업실장과 성정국 PD가 참석한다.

쇼케이스는 티저 페이지를 시작으로 사전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미르4>가 걸어온 길을 조명하고, 테스트 결과에 대한 질의응답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특히, 정식 출시 일정은 물론, 신규 광고 영상 ‘모광쌍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공식 모델 서예지가 자유와 공존을 상징하는 백룡으로 변신했으며, 새롭게 공식 모델로 발탁된 역대급 배우가 힘과 질서로 대변되는 흑룡을 연기해 긴장감 넘치는 대립을 그렸다.

<미르4> 온택트 쇼케이스는 11월 19일 오후 4시 <미르4> 브랜드 사이트와 지스타 2020 온라인 방송 플랫폼 지스타 TV에서 동시 시청이 가능하고, 영상을 통해 쇼케이스 기념 특별 쿠폰을 배포한다.

\미르4  온택트 쇼케이스 개최
\미르4 온택트 쇼케이스 개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