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진행한다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 최대 85%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4:4 이벤트를 비롯한 프리미엄 마라톤, 메가패스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블랙프라이데이 4:4’ 이벤트를 12월 2일까지 선보인다. 프리미엄 셔플 및 포일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8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동일 기간동안 ‘My Pick’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등급별로 원하는 보상을 선택해 뽑아갈 수 있다. 날개 선택 박스부터 프리미엄 셔플카드 등 주요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12월 16일까지 ‘위너스리그’ 이벤트가 실시된다. 그레이스의 유니크 상자, 폭풍 성장 이벤트, 수집 이벤트, 접속 시간 이벤트, 패키지 판매 등 총 5개 타이틀 게임을 통해 획득한 뱃지로 최강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12월 2일부터 16일까지 ‘프리미엄 마라톤’ 이벤트가 열린다. 경기 진행과 승수 2개의 미션을 만족할 때마다 아이템 구매 할인율이 상승하며, 가장 높은 스테이지의 할인율로 최종 보상이 지급된다. 마지막 스테이지 달성 시, 무료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이 외에도 획득한 메가 티어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메가 패스’가 업데이트됐다. 메가 티어는 일일/주간/프리미엄 퀘스트 및 패스 등급 미션을 통해 획득 가능하고, 구매를 통해서도 올릴 수 있다. 메가 티어는 1월 20일까지 모을 수 있고, 27일까지 보상을 수령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