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존윅 녹음 과정 공개
CD 프로젝트 레드는 오는 12월 10일 출시 예정인 사이버펑크 2077의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는 나이트 시티 와이어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존윅' 키아누 리브스의 녹음 과정과 신규 게임 플레이 영상이 담겨있으며, 키아누 리브스가 로커보이, 게임플레이, 뒷 이야기 영상들로 가득찬 나이트 시티 와이어의 최신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특히, “키아누 리브스, 그 뒷이야기”를 통해 키아누 리브스가 나이트 시티의 상징적인 로커보이로 변신하는 과정을 음성 녹음과 모션 캡쳐 녹화 세션이 소개됐다.
5분 길이의 신규 영상도 함께 선보였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약 5분 길이로, 2077년 가장 위험한 메갈로폴리스인 나이트 시티를 배경으로 시작된다.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상호작용과 액션 장면, 스토리의 디테일과 캐릭터들의 배경, 동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게임의 주인공인 V는 사이버 강화된전도유망한 용병으로 알려져 있으며, 영상을 통해 V의 임무 외에도, 캐릭터 성장 관련 시스템과 게임 내에서 체험할 수 있는 부가 활동들 역시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펑크 2077은 2020년 12월 10일 PC, Xbox One, PlayStation 4 그리고 Stadia를 통해 출시된다. Xbox Series X|S와 PlayStation 5 콘솔을 통해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