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 세트 발매

한국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 세트'를 오는 12월 3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 세트'는 '닌텐도 스위치'와 '링 피트 어드벤처'가 함께 들어있는 세트 상품이다.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 세트'에는 네온 블루/네온 레드 컬러의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링콘', '레그 스트랩'이 포함돼 있다. 또한, 본체에 '링 피트 어드벤처'(다운로드 버전)가 설치되어 있어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하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타이틀을 처음 즐기기 위해서는 인터넷 접속 환경과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하다.

이와함께 '링 피트 어드벤처 다운로드 번호 동봉 패키지'도 12월 3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오프라인 점포에서는 판매하지 않으며,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에는 링콘과 레그 스트랩, 그리고 소프트웨어의 다운로드 번호가 포함되어 있다. 어카운트 당 1개만 구입 가능하다.

'링 피트 어드벤처'는, 부속 주변기기 '링콘'과 '레그 스트랩'에 조이콘(Joy-Con)을 끼우고 몸에 장착해서 온몸을 움직이며 즐기는 피트니스 어드벤처 게임이다. 팔뿐만 아니라 어깨, 가슴, 배, 등, 엉덩이, 다리 등의 움직임과 힘을 인식하여, 게임의 세계와 연동하여 '온몸으로 싸우는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 세트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 세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