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1주년 업데이트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리니지2M'의 서비스 1주년 기념으로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업데이트를 오늘(25일) 단행했다.
이에 따라 '리니지2M'은 오늘 오후 6시 ▲신 서버 '안타라스' 1~10번을 오픈하게 된다. '안타라스'는 경험치 추가 획득과 레벨업 보상 등 다양한 성장 혜택을 제공하는 첫번째 특화 서버로, 일부 콘텐츠(신화 등급 클래스와 아가시온, 유료 장신구, 연금술, 각성, 집혼 등)를 비활성화로 시작한 뒤, 추후 순차적으로 추가하는 점도 특징이다.
게이머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연속으로 공격하며 확률적으로 상대를 기절(스턴) 시킬 수 있는 신규 클래스 '대검' ▲다른 무기 계열 클래스에서 '대검'으로 전환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첫번째 신화 등급 클래스 '아덴의 통일왕 라울' ▲모든 무기 계열의 신화 등급 스킬 ▲진 각성 보스 몬스터가 처음으로 등장하는 신규 월드 던전 '각성의 섬'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엔씨(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TJ's 쿠폰' 5종을 선물한다. 오늘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데일리 혜택 출석 이벤트에서 1일차에 지급하는 'TJ's 쿠폰 상자'를 사용하면 복구, 클래스, 아가시온 3종의 'TJ's 쿠폰'을 먼저 획득할 수 있다.
또 14일차에는 'TJ's 쿠폰-강화', 마지막 28일차에는 'TJ's 쿠폰-히든'을 받게되며, 'TJ's 쿠폰-히든'은 클래스, 아가시온, 강화, 제작, 클래스 변경 5종의 '히든 쿠폰' 중 하나를 제작하는 재료로 사용된다.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영웅 클래스 도전 선택권 ▲영웅 아가시온 도전권 ▲1주년 크로니클 기념 반지 ▲1주년 기념 스페셜 계승자의 장비 상자 ▲1주년 기념 계승자의 지원 상자가 제공된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주목할만하다. 하루에 두 번(12시 30분, 20시 30분) 열리는 이벤트 던전 '브렘논의 보물창고'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유용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다이아 상점에서 365 아데나로 '황금빛 성장 상자'를 구입해 사용하면 레벨에 따라 신탁서를 받을 수 있고, 신탁 완료 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이외에도 '안타라스'에서도 서버 전용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매일 매일 안타라스!', '새로운 결의의 시작', '안타라스의 성장 상자', '안타라스, 폭풍 성장의 결의', '안타라스, 쏟아지는 축복', '안타라스, 피로 새겨지는 결의' 등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성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데일리 혜택 출석 이벤트에서 '영웅 클래스 도전권'과 'TJ's 쿠폰'도 획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