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 사전예약시 흔한남매 가면 제공
지난 2000년대 피처폰 시절에 간결한 조작성과 시원시원한 액션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슈퍼 액션 히어로'가 돌아온다.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라는 타이틀로 돌아온 이 게임은 원작이 가진 특유의 코믹성과 화려한 액션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탭과 스와이프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간편한 터치만으로 짜릿한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
특히 컴투스는 초통령으로 불리는 흔한남매와 콜라보를 전격 단행했다.
이들 모델들의 캐릭터를 형상화한 마스크를 사전 예약 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며, 흔한남매인 에이미와 으뜸이 마스크는 각각 명중률과 파워에 특수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히어로의 초반 성장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자체 물리엔진을 활용한 캐릭터들의 더욱 사실적인 움직임이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게이머의 취향에 따라 외형을 변화시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가면 시스템도 한층 발전시켜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의 게임 정보 및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슈퍼 액션 히어로 리턴즈'는 가로모드와 세로모드 모두 지원해 게이머들의 취향에 따라 플레이 환경을 결정할 수 있고, 액션 게임임에도 한 손으로도 플레이가 수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