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모바일, 12월 내 사전예약 돌입..설현 참여한 홍보 영상 공개

게임 개발사 엔트런스가 자사가 개발중인 모바일 정통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DK모바일: 영웅의 귀환'(이하 DK모바일)의 12월 내 사전 예약을 발표하고 12월 1일 티저(Teaser) 영상을 공개했다.

'DK모바일'은 2012년 출시해 현재까지 활발히 서비스중인 스테디셀러 게임 'DK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으로 엔트런스의 첫 작품으로, 엔트런스 측은 '리니지' 시리즈와 '세븐나이츠2' 등 IP(지식재산권) 기반 MMORPG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마지막 담금질에 한창이다.

DK모바일 홍보모델 설현
DK모바일 홍보모델 설현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 또한 IP를 강조하며, PC MMORPG 'DK온라인'이 'DK모바일'로 재탄생 했음을 알리는 내용이다. 'DK온라인'이 플레이 되는 수많은 모니터 앞으로 설현이 등장하고, 'DK is Back'이라는 음성과 함께 설현의 스마트폰에서 'DK모바일'이 플레이 된다.

엔트런스 김근열 부장은 “이번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이달중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사전예약 기간중에 CBT(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엔트런스에서는 이번 영상공개와 함께 12월 11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등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DK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