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서비스 16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의 출시 16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16주년을 맞이해 신규 캐릭터 ‘언리밋 아울’ 출시부터 스페셜 팀 포텐카드,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들로 구성됐다.
프리스타일 2번째 각성 캐릭터 ‘언리밋 아울’이 출시된다. 언리밋 아울은 기존의 아울 캐릭터를 각성 시킬 수 있으며, 아울 캐릭터를 보유하지 않았더라도 구매 시 생성 가능하다. 언리밋 아울 생성 및 각성 시 3개의 추가 모션(리바운드, 근거리 덩크, 소블락)을 지급하며, 선택 능력치 +1을 설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스타일 시스템이 개편됐다. 이번 시스템 개편으로 프리스타일 순서를 유저가 직접 설정함으로써 전략성이 증가된 것이 특징이며, 윈드밀 허니팁, 훕 샷, 롤아웃 레이업 등 신규 프리스타일 7종도 추가됐다.
조이시티는 프리스타일 16주년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16주년 기념 ‘FS TIME’ 이벤트에서는 경험치 1000%, 명성 경험치 100% 그리고 경기 완료 시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16주년 특급 혜택 이벤트 기간 동안 1~10일차 미션 달성 시,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SS)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23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초대 이벤트 ‘모여봐요 프리스타일!’를 통해서는 신규 유저 초대 수에 따라 최대 1만 이벤트 캐시,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S), 프리미엄 팀 포텐카드(ALL/S)를 획득 가능하다. 초대를 받고 접속한 신규 유저에게도 VIP+, 파워업+ 패키지, 미호 치어리더, 프리미엄 팀 포텐카드(ALL/S)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