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크리스마스 형상변환 몬스터 3종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몬스터 신규 형상변환 3종을 업데이트했다.

형상변환은 몬스터의 외형을 화려하게 변신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컴투스 측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머너즈 워' 속에서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를 준비했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형상변환 3종 업데이트
컴투스 서머너즈워 형상변환 3종 업데이트

먼저 귀여운 산타복장에 선물상자를 들고 있는 형상변환 '크리스마스 유니콘'과,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달리는 '크리스마스 웅묘무사', 그리고 발랄한 분위기로 악기를 연주하는 '크리스마스 브라우니 요술사' 등 3종 몬스터의 형상변환이 공개됐다.

게이머들은 이처럼 새롭게 추가된 신규 형상변환을 통해 기존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던 몬스터의 외형을 시즌 분위기에 맞춰 더욱 매력적으로 바꿔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이 형상변환 업데이트와 함께 '친구들과 함께하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게이머들은 개인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파티원들의 미션 수행 여부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게임 플레이를 통한 보너스 미션도 진행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