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주년 맞은 소니의 'PS 파트너 어워드' 2020년 수상작 공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이하 SIE)는 지난 3일 ‘PlayStation® Partner Awards 2020 Japan Asia’ (이하 PlayStation® Partner Awards / PS 파트너 어워드)를 개최했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PS 어워드'의 새로운 이름인 'PS 파트너 어워드'는 PS 플랫폼으로 발매된 타이틀 중 지난 1년 동안 많은 호응을 얻은 작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3개 부분에서 총 12개 타이틀이 선정되어 눈길을 끌었다.

PS 파트너 어워드
PS 파트너 어워드

먼저 일본, 아시아 지역에서 개발된 게임 제작사의 타이틀 중, 2019년 10월부터 2020년 9월까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타이틀을 선정하는 GRAND AWARD (그랜드 어워드)의 경우 코나미의 'eFootball PES 2020',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드래곤볼Z 카카로트', 스퀘어에닉스의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가 선정됐다.

펄어비스 재팬 이동교 대표
펄어비스 재팬 이동교 대표

일본, 아시아 지역에서 개발된 게임 제작사의 타이틀 중, 2019년 10월부터 2020년 9월까지 전 세계적으로 높은 매출을 기록한 PARTNER AWARD (파트너 어워드)는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이 선정되었으며, '페르소나 5 더 로열', '바이오하자드 RE:3', '용과 같이7' 등 7개 작품이 선정됐다.

아울러 일본, 아시아 이외의 지역에서 개발된 게임 제작사의 타이틀 중, 2019년 10월부터 2020년 9월까지 일본,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SPECIAL AWARD (스페셜 어워드)에는 EA의 APEX 레전드와 SIE의 데스스트랜딩이 선정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