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의 하반기 최대 기대작 '엘리온', 사전 다운로드 돌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에서 개발한 PC MMORPG(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금일(4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전했다.

오는 12월 10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이용권 구매 및 초대권 등록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 기간은 12월 9일(수)까지며, 참가 이용자에게는 총 300명을 추첨해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9일(수)까지 사전 예약 패키지 구매나 초대권을 등록한 후 보안 서비스를 가입 및 유지하는 이용자에게는 그랜드 오픈 시 사용 가능한 인벤토리 및 창고 확장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최고급 그래픽 카드(지포스 RTX 3090)와 기능성 의자, 로봇청소기,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 원)을 제공한다.

아울러 9일(수) 저녁 8시부터는 사전예약 패키지 구매 이용자를 위한 전용 혜택으로, 닉네임 선점 및 캐릭터 사전 생성이 시작된다.

신작 PC MMORPG ‘엘리온’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리온’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엘리온’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