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미소녀 신작 '프로젝트:니케' 인게임 영상 공개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가 개발중인 미소녀 신작게임 '프로젝트:니케(Project:NIKKE)'의 신규 인게임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젝트 니케
프로젝트 니케

'프로젝트: 니케'는 정체불명의 병기에 의해 몰락한 지구에서 인류를 대신해 싸우는 안드로이드 생명체 '니케'를 주인공으로 하는 모바일 미소녀 게임이다.

미소녀 게임이 전투에서 주로 SD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과는 달리, '프로젝트:니케'는 자신의 캐릭터 그대로 전투를 즐길 수 있어, 강렬한 전투 액션과 사실적이고 부드러운 캐릭터의 움직임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실제 인게임 플레이 화면을 기반으로 제작, 1차 공개한 영상과 비교해 더욱 세밀해진 그래픽과 역동적인 전투 모션을 보여준다. 추가된 각종 보스 몬스터와 신규 캐릭터들의 모습도 보인다.

이외에도 시프트업은 적극적인 신규 개발자 채용을 통해 ‘프로젝트:니케’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시프트업은 대대적인 개발자 채용에 맞추어 회사 탐방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시프트업 유튜브(시프트업 - YouTube)에서도 볼 수 있으며, 실제 시프트업 직원이 출현해 하루 일과를 브이로그 형식으로 보여줘 흥미를 돋우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