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12월11일 환상 업데이트..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 오는 12월11일부터 소환사 신규 각성 계열인 '환상' 업데이트를 예고한 가운데, 오늘(9일)부터 2021년 1월 6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겨울에 찾아온 눈냥이의 눈누냥냥’을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무신의 탑' 중앙의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눈냥이 NPC'를 통해 '작은 눈공'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작은 눈공'으로 접속 보상 및 일일 퀘스트 보상 등을 통해 얻은 '냥냥펀치'로 성장시킬 수 있으며, 최고 단계로 성장 시 '눈냥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게이머들이 '눈냥이' 아이템을 분해하면 눈냥이의 모자, 눈냥이의 장갑, 의협단 쾌속 성장부적 등을 확정 지급받게 되고 천부 해방석, 팔각 흑요석, 빛나는 보석 망치 등은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눈냥이의 모자'와 '눈냥이의 장갑'을 모으면 '눈냥이NPC'에게서 특별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눈냥이의 모자는 천부 승천석, 진왕의 대정기, 흑룡의 환영 특별 주머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눈냥이의 장갑은 크리스마스 의상, 장식, 원석, 환영무기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신석샵에서 '2020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또 게이머들은 12월 11일부터 테스트 서버에서 소환사 '환상' 계열을 체험해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귀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