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M, 12월 16일 캐릭터 사전 생성..선착순 5만 명 이모티콘 증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트릭스터M'이 오는 12월 16일 00시부터 캐릭터와 컴퍼니(길드 시스템) 사전 생성을 시작한다.

트릭스터M 캐릭터&컴퍼니 사전생성 시작
트릭스터M 캐릭터&컴퍼니 사전생성 시작

게이머들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와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인 '퍼플(PURPLE)'에서 이 사전 생성을 진행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에 대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에 공개한 '캐릭터의 변화' 영상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씨(NC)의 한 관계자는 "캐릭터를 생성한 선착순 5만명은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모든 게이머들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자들은 펫(Pet) '비만 병아리', 포푸리 드릴'과 함께 스페셜 예약 보상(까발리에의 천만장자 꾸러미)을 받을 수 있다.

이미 '트릭스터M' 사전 예약은 지난 11월 28일에 300만 건을 돌파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