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전략성 강화한 윷놀이 신작 '신윷놀이2' 오픈 서비스
NHN(대표 정우진)이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캐주얼 보드게임 '신윷놀이2'의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14일 15시부터 시작했다.
'신윷놀이2'는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신윷놀이'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통적인 윷놀이 방식에 전략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들은 말판 위에 배치된 아이템을 활용해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상대방에게 말을 3번 잡히면 사용할 수 있는 '찬스' 기능으로 게임이 종료될 때까지 긴장을 풀 수 없다. 여기에 전래동화 주인공을 활용한 캐릭터도 눈에 띈다. 심봉, 놀부, 춘향, 호랭 등 누구나 알만한 고전 주인공들을 귀여운 모습으로 캐릭터화 해 말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NHN의 한 관계자는 “OBT 기간 동안 게이머 분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고, 정식 서비스 시점에는 빠른 플레이가 가능한 '스피드전' 외에도 추가 캐릭터 및 미션, 친구, 상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NHN은 '신윷놀이2' OBT를 기념해 2월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유니크 캐릭터 '붕어빵 춘향' 말을 선물하며, 랭킹 100위 안에 진입할 경우 순위에 따라 게임머니를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신윷놀이2'를 한 판만 플레이해도 최대 5만원 상당의 페이코(PAYCO)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추첨 대상자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