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핏빛 장미 미스 벨벳'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등급 영웅 '핏빛 장미 미스 벨벳'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신규 전설 등급 영웅 '핏빛 장미 미스 벨벳'은 위장 효과로 타겟 대상에서 벗어나고, 적에게 침묵 효과를 부여하며 침묵에 걸린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영웅이다.
이번 캐릭터는 지난 업데이트된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와 같은 엘프 연합 '카라에스텔'의 소속으로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 TV'에서 함께 전투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방치형 필드에 신규 난이도를 추가하고, 장비에 추가 옵션을 부여하는 '마법 부여'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신규 영웅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은 '핏빛 장미 미스 벨벳', '절대 수호자 루디'의 소환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핏빛 장미 미스 벨벳'에 한정해 영웅 전투력 TOP 200에 들어간 이용자에게는 '전설 영혼석 파편' 200개를 지급하며, 게임 미션을 수행하면 단계별로 '마법 부여 주문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방치형 필드에서 '앨리스의 막대 사탕', '유리의 빨간 양말'을 모아 '전설 영웅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