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스마스 기념 '겜프야, 탈리온, 피싱마스터' 이벤트 개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의 히트 게임 3종으로 푸짐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올해 글로벌 진출로 인기를 모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와 정통MMORPG '탈리온', 그리고 낚시 게임 '피싱마스터' 게이머들을 상대로 푸짐한 선물 보따리를 안겨줄 계획인 것.
먼저 '겜프야 2020'은 타이틀 화면을 비롯해 로비, 전광판 및 펜스 이미지 등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꿨으며,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산타 레이첼의 캐럴'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해당 이벤트에서는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캐럴 음반'으로 교환하고, 캐럴 음반을 재화로 활용해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레전드 코어 큐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게임빌은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알파벳 드랍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RvR 및 던전 클리어 시 'Merry Xmas', 'Happy new year' 등 크리스마스와 신년 메시지를 담은 알파벳이 드랍되며, 획득한 알파벳은 이벤트 교환소를 통해 '엘릭서', '성장의 주문서' 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출시 9년 차인 글로벌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도 겨울 분위기로 단장을 마치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친다.
내년 1월 12일까지 '산타 눈사람 만들기'와 '크리스마스 단어 완성'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해당 이벤트들을 통해 획득한 '눈뭉치'로 '산타 눈사람'을 만들면 '만능 마스터 조각'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만능 마스터 조각'으로는 강력한 능력을 갖춘 신규 마스터, '귀족 산타 헤임달'과 '게르드'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력한 보스 물고기인 '산타 셀레네'도 등장해 짜릿한 낚시경험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게임빌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게이머들의 친화적 이벤트를 계속 전개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카페 및 게임 접속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