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에서 게이밍 조명의 감성을. 필립스 휴 싱크박스 출시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는 집에 나만의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만들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인 필립스 휴 싱크박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지난 11월에 선보인 휴 플레이에 이어 선보이는 ‘휴 싱크박스’는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등과 같은 콘솔 게임은 물론 영화, 음악 등의 여러 스트리밍 장치, 셋톱박스, DVD 플레이어, 노트북 등 모든 HDMI 기기 연결을 통해 구동되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연결된 HDMI 기기에서 재생되고 있는 모든 콘텐츠를 동기화해 화면 속 영상과 음향에 맞춰 함께 연결된 스마트 조명의 색상을 화면 밖으로 확장시켜줘 더욱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최대 4개까지 HDMI 연결을 할 수 있으며, HDMI 채널 사이를 지연 없이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다.
휴 싱크박스는 화면 속 영상이 변할 때마다 연결된 조명도 마치 하나인 것처럼 빠르게 반응해 속도가 빠른 액션 영화나 속도감 있는 게임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일정한 색상의 빛을 발산하는 것이 아닌 화면 위, 아래, 좌우 색상에 따라 조명 역시 각기 다른 위치에서 적절한 빛을 발산해 더욱 몰입감 있는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필립스 전용 ‘휴 싱크(hue Sync)’ 모바일 앱을 사용해 빛의 밝기와 동기화 강도를 조절하는 등 나만의 엔터테인먼트 공간 설정을 쉽게 구성할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공간은 최대 10개까지 스마트 조명 연결이 가능해 휴 싱크박스를 통해 구현하고자 하는 공간 곳곳에 스마트 조명을 설치할 경우 마치 공간 전체가 화면 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판매는 네이버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