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인터렉티브, 겨울 할인 프로모션 돌입한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 / 대표 허준하)는 디지털 유통 서비스 다이렉트 게임즈와 패키지 쇼핑몰 H2몰에 금일(22일)부터 겨울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렉트 게임즈와 H2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금일 오후 4시부터 오는 1월 5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신작 및 인기 게임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이렉트게임즈 겨울 이벤트
다이렉트게임즈 겨울 이벤트

이번 프로모션에는 엠파이어 오브 신, 크루세이더 킹즈 3, 토탈 워 삼국 등 디지털 코드로 제공되는 타이틀은 물론,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WRC 9 등 패키지 타이틀을 포함한 수많은 신작과 인기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일부 인기 타이틀 구매 시 최대 20%까지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H2몰에서는 1월 VIP 회원 승급 사은품 증정 및 카카오톡 친구 랜덤 쿠폰 증정, 행운의 천원 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타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H2 인터렉티브 겨울 할인
H2 인터렉티브 겨울 할인

이와 함께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2020년을 마무리하는 의미로써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12월에 게임을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2021 H2 다이어리, 미니 백팩, 스마트폰 거치대, 각종 게임 스틸북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그 밖에,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이번 겨울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둠 이터널, 폴아웃 76 등 베데스다 스팀 플랫폼 게임을 역대 최대 할인가로 판매하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렉트 게임즈 베데스다 스팀 플랫폼 게임 역대 최대 할인’ 프로모션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레드 데드 리뎀션 2, GTA V 프리미엄 에디션, 보더랜드 3, 아우터 월드, NBA 2K21, 마피아 트릴로지 등의 타이틀에 대해서는 국내 쇼핑몰 및 게임샵에서 2021년 1월 7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