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리얼 탐사대' 영상으로 소통 나서

그라비티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관련해 비대면 소통 영상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리얼 탐사대'를 21일 저녁 7시에 오픈하면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2월16일,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커뮤니티를 보며 열심히 일하고 있는 정일태 팀장이 등장하는 티징 영상 (일태형이 왜이래 / https://game.donga.com/97907/)를 공개한 바 있으며, 그 후속작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리얼 탐사대 소통 영상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리얼 탐사대 소통 영상

이번에 오픈된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리얼 탐사대' 영상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 정일태 팀장과 운영팀 신택준 팀장이 출연하며, 1부에서는 MC 허준과 두 팀장이 촬영 장소로 이동하면서 지난 방송 이후 게이머들의 반응과 추가 질문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였다.

또 2부에서는 카프라가 설명하는 에피소드 3.0 업데이트 내용과 라그랑(서포터즈) 대 팀장형의 대결로 진행되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짜 썰전' 시간으로 준비됐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원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은 살리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선보인 모바일게임이다. 7월 7일 출시 후 단숨에 흥행작 반열에 올랐으며 'Google Play Best 2020 Award'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