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소울, 소환사 '환상'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개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이 23일(수) 소환사 신규 계열 '환상'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이머들은 '별빛을 담은 성장 지원'을 통해 무기, 장신구, 보석 등으로 구성된 초기 지원 장비를 지급 받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각 미션별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 미션은 총 6개 탭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1개 탭에 최대 4개 미션이 주어진다. 미션을 해결하면 무기 및 장신구 성장 재료, 빛나는 보석 망치, 사화 보패, 의협의 광석 및 휘석 상자, 별빛의 신공패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여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이외에 '깨비촌 도전자 입장이오!' 이벤트는 서신 퀘스트 수락 후 무신의 회당에서 '비형'과 대화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무신의 회당에 있는 '금화귀문'에 '깨비촌 입장권'을 사용하여 '깨비촌'에 입장할 수 있다.
깨비촌에서 난폭해진 도깨비들을 처치하면 금, 은, 동박 보상을 확률적으로 획득한다. 독각대왕 길운, 삼성 흑요석/석류석, 적심린, 천부 해방석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클리어 단계 및 처치 시간에 따라 랭킹이 기록된다. 상위 랭킹 달성 시 보상으로 흑월륜, 흑월강, 흑월의 기운과 함께 신규 날개인 적운 날개를 얻을 수 있다.
엔씨(NC)의 한 관계자는 "소환사 '환상'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보너스도 제공된다. 깨비촌 입장 횟수 5회마다 소환수 의상 선택형 쿠폰 1장, 20일 동안 모두 입장하면 추가로 1장을 더 지급한다. 또 오늘(23일)부터 소환사의 신규 각성 계열과 신규 영웅 던전인 '검은 바람 동굴'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