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조이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는 루카스필름과 함께 개발한 스타워즈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Star Wars: Starfighter Missions)'의 첫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애니메이션 ‘스타워즈 반란군’의 주연 ‘혜라 신둘라’와 악당 ‘그랜드 인퀴지터’ 캐릭터 2종과 ‘B-WING Prototype B6(B윙)’, ‘TIE ADVANCED V1(타이 어드밴스드)’ 기체가 추가됐다.
신규 캐릭터 ▲ ‘혜라 신둘라’는 전용 스킬 ‘관통 합성빔’을 통해 많은 적을 동시에 처리 가능하고, ▲ ‘그랜드 인퀴지터’는 적의 이동속도와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전자 펄스 미사일 난사’가 특징이다. 특히, 리더효과를 보유한 두 캐릭터는 이용자와 동료의 주 무기 공격율을 올려줘 스쿼드 편성 시 유리하다.
또한,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된 행성에 보유한 스타파이터를 지원해 ‘코왁시움’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성 점령’과 퀘스트를 완료 시 길드 공헌도와 경험치, 포인트 획득이 가능한 ‘길드 미션’ 콘텐츠를 공개했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은 이용자가 진영을 선택하고 스타파이터를 수집해 최대 9대의 스타파이터로 스쿼드론을 구성, 적군과 전투하는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