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 21년 상반기 출시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캐주얼 게임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을 한국어화 2021년 상반기 출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은 넓은 필드에 마을을 만들고 곰이나 펭귄, 돈카츠 등 다양한 사물을 닮은 귀여운 캐릭터 '스미코'들을 모아 마을을 만들어 가는 게임이다. 게이머는 자신이 만든 집이나 가게 등 다양한 건물을 자유롭게 지어 마을을 아늑하게 만들어 더욱 많은 '스미코'들을 모을 수 있다

또 게임에서는 각자의 방식으로 생활해 나가는 '스미코'들의 생활도 엿볼 수 있다. 귀여운 옷을 만들어 입혀주거나 음식을 만들어 선물하는 등 '스미코'들과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마을 만들기 외에도 미니 게임과 게이머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점술관, '스미코'들을 꾸밀 수 있는 '꾸미기 아이템', 100종류 이상의 '스미코' 일러스트 스티커 모으기 등 또 다른 즐길 거리도 갖췄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의 발매는 2021년 상반기 예정이다.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
스미코구라시 모여 봐요! 스미코 타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