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블로, 라온 10주년을 기념해 라온 재결합 온라인 최강자전 진행
보드 게임 개발사 젬블로가 자사의 대표 게임 라온의 10주년을 기념해 라온 재결합 온라인 최강자전을 진행한다.
라온은 젬블로 오준원 대표가 개발한 보드게임으로 한글 자음 모음을 이용해 여러 재미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이다. 2010년 출시되어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해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라온 10주년 기념판을 선주문 받고 있다.
10주년 기념 라온 재결합 온라인 최강자전은 2021년 1월 6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지원 대상은 14세 이상(중1 이상)으로 총 256명을 선발한다.
예선을 거쳐 본선 16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특히 결승전은 인기 보드게임 유튜브 “데굴데굴 스튜디오”에서 라이브로 중계하여 많은 시청자들과 함께할 계획이다.
라온 재결합 온라인 최강자전에서 우승시 금 1돈 및 보드게임몰 다이브다이스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30만포인트를, 2등은 금 반돈 및 다이브다이스 포인트 15만 포인트, 3, 4등은 다이브다이스 포인트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대회는 온라인 ZOOM을 활용하여 진행되며 대회 공식 규칙인 “라온 재결합”을 활용하여 진행된다.
10주년 기념 라온 재결합 온라인 최강자전 참가 지원은 젬블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코리아보드게임즈 블로그 및 다이브다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