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 미소녀 RPG '일루전 커넥트' 새해 맞이 한복 팬 아트 공개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미소녀 모바일 RPG '일루전 커넥트'에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한복을 차려 입은 캐릭터를 소재로 한 팬 아트를 금일(30일) 공개했다.
'일루전 커넥트'는 쉬운 조작과 아름다운 일러스트, 그리고 독특한 세계관을 무대로 한 방대한 이야기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신작 모바일 RPG다. 특히 지난 9월 10일 정식 출시 이후 매력적인 캐릭터와 탄탄한 게임성으로 국내 게이머를 사로잡으면서, 100일 간의 서비스를 이어왔다.
2021년 새해 기념으로 공개된 팬 아트에는 '일루전 커넥트'의 인기 커넥터인 '카스미'와 '토분 마키'가 등장한다. 붉은 색과 푸른 색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두 캐릭터가 따뜻한 방 안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은 새해 아침의 분위기를 담고 있으며, 하얀 눈이 쌓인 마당에서 감을 먹고 있는 귀여운 강아지의 모습도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해당 팬 아트는 창유ㄱ가 준비한 '일루전 커넥트' 2021 한정 캘린더의 1월 일러스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한복 팬 아트가 삽입된 '2021 일루전 커넥트 한정 캘린더'는 100일 기념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유저 이벤트의 당첨자들에게 오는 1월부터 배송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