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에 가상 아이돌 그룹 '패뷸러스 플러스' 업데이트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의 아이돌 그룹 '패뷸러스 플러스'를 주인공으로 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을 오늘(12월31일) 업데이트 했다.

'패뷸러스 플러스'는 데스티니 차일드 1주년을 기념해 등장한 가상 아이돌 그룹으로, 마스, 아리아, 새턴, 넵튠, 비너스가 새로운 모습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형태를 띄고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의 가상 아이돌 그룹 패뷸러스 플러스
데스티니 차일드의 가상 아이돌 그룹 패뷸러스 플러스

시프트업은 지난 2주간 인스타그램과 공식 유튜브를 통해 '패뷸러스 플러스' 멤버들의 티저 영상과 신규 음원이 담긴 뮤직 비디오를 선보여 왔으며, 오늘부터 2주간 진행되는 월드보스 신규 차일드로 '스노우풀 마스', '미스트랄 아리아', '프로스티 새턴'을 1차로 공개했다.

이에 따라 게이머들은 플레이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빛나는 마스', '캣츠아이 네반', 이그니션 증폭 코어 럭키박스,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헤카테의 도서관에서는 프로듀서와 신곡 없이 공연을 앞둔 패뷸러스 플러스의 이야기를 담은 '노스텔지아(Nostalgia, 향수)'를 스페셜 스토리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프트업은 다가오는 신년을 맞이해 'HELLO♥2021 접속 이벤트'를 오는 1월 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접속만 해도 블러드젬 31개, 크리스탈 2,021개, 골드 100만개, 5성 차일드 소환권을 매일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