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서비스 20주년 기념해 1년간 'MUNIVERSE 더 비기닝' 개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 MMORPG '뮤 온라인'의 20주년을 맞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와 '신년맞이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웹젠이 준비한 뮤 온라인 20주년 감사 이벤트 'MUNIVERSE 더 비기닝'은 오늘(1월 7일)부터 2021년 12월 30일(목)까지 1년 동안 진행된다. 400Lv 이상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고, 매 월 변경되는 미션을 수행 시 증가하는 '이벤트 레벨'에 따라 각종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레벨'은 매월 업데이트 되는 미션을 수행하면 상승한다. 또 '이벤트 레벨' 구간마다 보상 버프가 다르게 적용된다. 1월 기준 0~2레벨 달성 시 경험치 5%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엑설런트) 블러드엔젤 무기1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준다.

1월 미션으로는 '접속 이벤트' 및 '몬스터 사냥 이벤트'를 시작한다. '접속 이벤트'는 1월에 1번 이상 접속할 경우 '이벤트 레벨+1'이 상승하는 이벤트다. '몬스터 사냥 이벤트'는 신년 몬스터 100마리 사냥에 성공하면 '이벤트 레벨+1'이 증가한다.

웹젠은 20주년을 맞아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서 '생일선물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준비했다. 출생월의 이전달까지 회원가입이 완료된 계정만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일이 2월인 경우, 1월 말일까지 가입한 계정이 적용 대상이다. '생일선물'은 기존에 지급했던 '갈색팬더변신반지(28일)', '스크롤5종(28일)', '귀속 빛의축복(상급)X30'과 함께 '프리미엄뮨상자'를 추가해 더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서 오는 1월 28일(목) 정기 점검 전까지 '신규 및 복귀 회원'을 초대하는 '친구야! 함께 날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뮤 온라인' 회원 가운데 2020년 12월 21일(월)부터 2021년 1월 3일(일)까지 접속한 기록이 없거나, 2021년 1월 4일(월) 이후 가입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참가할 수 있다.

웹젠은 '뮤 온라인'은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매 월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여 회원들에게 줄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웹젠 뮤 온라인
웹젠 뮤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