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년 맞아 자사 게임에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다양한 게임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5종 'R2M',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과 PC 온라인게임 2종 '뮤 온라인', '샷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가 새해를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 혜택을 마련했다.
웹젠은 먼저 모바일 MMORPG 'R2M'에서 1월 14일까지 신년을 맞아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7회에 걸쳐 '행운의 매터리얼 상자', '변신 강화 매터리얼 상자' 등의 고급 아이템을 준다.
'뮤 아크엔젤'에서는 '2021 숫자 찾기 이벤트'가 준비했다. 1월 11일까지 숫자 '2/0/2/1'과 관련된 인게임 화면을 갈무리한 후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공격의 쥬얼(중급)', '생명의 보석' 등 보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뮤 오리진2'에는 새해를 기념해 여러 혜택을 준비했다. '20', '21' 등 특정 아이템을 모아 다양한보상과 교환하는 '수집 교환 이벤트'를 1월 12일까지, 게임에 출석한 일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받는 '출석체크 웹 이벤트'를 1월 17일까지 운영한다.
'뮤 오리진'에는 1월 11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신축년'에 관한 퀴즈 이벤트를 열고, 정답자에게 '귀속 다이아'와 '초월 포인트'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보상을 받는 '접속 이벤트'와 특정 아이템을 수집해 여러 아이템과 교환하는 '수집 이벤트' 등도 연다.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에는 1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다른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 공식 카페를 통해서는 '신년맞이 길드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양꼬치', '길드 보물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PC MMORPG '뮤 온라인'에는 '행운의 소 소환 이벤트'를 마련했다. 1월 21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신년 소환서(등급1)'로 '흰 소'를 소환해 처치하면 풍성한 보상을 준다. 특히 신년 소환서를 상위 등급으로 상승시킨 후 '파랑/보라/빨간 소'를 사냥하면 최대 '축복받은 신년반지', '펜릴의 뿔피리' 등의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슨 1월 14일까지 '해피 뉴 샷온'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에 보유한 아이템을 특정 개수 소모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고, 계정 당 1회에 한해 한복 코스튬을 받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