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앤씨스토리, 신형 컨트롤러 와디즈 펀딩 예고
에이치앤씨스토리는 중국 게임컨트롤러 제조업체인 BEITONG(이하 베이통)과 한국 내 독점계약을 맺고 PC게임 컨트롤러인 '스파르타2 유/무선 컨트롤러' 2종과 '베이통 배트2 유선 컨트롤러' 1종을 발표했다.
에이치앤씨스토리의 설명에 따르면 '스파르타2 유/무선 컨트롤러'는 컨트롤러 기본기에 충실한 모델이다. 정밀한 아날로그 스틱과 터보 기능을 통한 연발 기능 등을 탑재했다.
'베이통 배트2 유선 컨트롤러'는 섬세한 조작이 가능한 컨트롤라는 것이 에이치앤씨스토리의 설명이다. '피파온라인' 등의 게임에 널리 쓰이고 있다고 한다.
에이치앤씨스토리는 베이통 '스파르타2 유/무선 컨트롤러'를 1월 19일부터 2월 2일까지 와디즈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에 알림신청 등을 할 경우 다양한 이벤트 선물을 증정한다.
에이치앤씨스토리 민동진 대표는 "이번에 PC에서 즐길 수 있는 수많은 게임들을 비롯하여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게임들까지,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를 제작하여 여러분들께 선보이게 됐다"며 "에이치앤씨스토리에서는 앞으로도 국내 게임환경에 맞는 게임 컨트롤러를 개발하여 꾸준하게 대중 여러분들에게 선보임으로써 '게임'이라는 콘텐츠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문화로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