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돌아온 '조선협객전M', 원스토어, 12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스마트나우의 '조선협객전M'을 2020년 12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조선협객전M'은 과거 PC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인기를 끈 '조선협객전'을 모바일로 리메이크 한 MMORPG다. 게이머는 조선 시대 배경의 협객이 돼 백성을 보호하고 나라의 위기에 맞서 싸우게 된다. 특히, '조선협객전M'은 PC 버전의 특유의 캐릭터들이 재 탄생 했고, 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더한 것이 강점이다.
스마트나우 송현두 대표는 "많은 게이머께서 '조선협객전M'에 큰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주셔서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베타 테스트를 통해 전달주신 개선사항들은 모두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자 '우수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면 네이버 클라우드 혹은 SK C&C의 클라우드 Z 적용을 위해 발생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은 물론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까지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