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돌아온 '조선협객전M', 원스토어, 12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스마트나우의 '조선협객전M'을 2020년 12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조선협객전M
조선협객전M

'조선협객전M'은 과거 PC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인기를 끈 '조선협객전'을 모바일로 리메이크 한 MMORPG다. 게이머는 조선 시대 배경의 협객이 돼 백성을 보호하고 나라의 위기에 맞서 싸우게 된다. 특히, '조선협객전M'은 PC 버전의 특유의 캐릭터들이 재 탄생 했고, 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더한 것이 강점이다.

스마트나우 송현두 대표는 "많은 게이머께서 '조선협객전M'에 큰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주셔서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베타 테스트를 통해 전달주신 개선사항들은 모두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스마트나우 관계자
스마트나우 관계자

원스토어는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자 '우수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면 네이버 클라우드 혹은 SK C&C의 클라우드 Z 적용을 위해 발생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은 물론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까지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