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프로젝트GR 공식 타이틀명 '앤빌'로 확정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콘솔 PC 플랫폼의 슈팅액션 게임 '프로젝트GR'의 타이틀명을 '앤빌(ANVIL)'로 확정하고 스팀 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관련 정보를 금일(15일) 공개했다.

액션스퀘어가 개발 중인 신작 '앤빌(ANVIL)'은 탑다운 슈팅액션 장르 게임이다. 게임은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고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형태다.

게임 내 주된 배경이 되는 앤빌은 우주에 흩어져 있는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는 기관이다. 게이머는 볼트를 탐색하는 '브레이커'가 되어 미지의 은하계를 탐색할 수 있다. 각 은하계는 무작위의 행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보스들이 등장한다.

특히, '앤빌은' 과거 'SKT 5GX 클라우드 게임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게임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 바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플레이 영상을 시청한 유저들 사이에서 앤빌의 뛰어난 그래픽과 우수한 게임성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액션스퀘어는 앤빌을 차세대 Xbox는 물론 Xbox Game Pass Ultimate을 통한 클라우드 게임으로도 선보일 계획이며, 스팀 스토어 페이지를 통해 올해 8월 스팀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앤빌
앤빌

앤빌
앤빌

앤빌
앤빌

앤빌
앤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